고객센터 070-4085-9614
문의게시판
입금안내

여행후기

[스페인] 한준탁님 여행후기

  대학교때 군대제대후 아르바이트를해서 유럽으로의 배낭여행이 유행이었습니다. 허나 제대후 나라전체가 IMF의 나락으로 빠지는 바람에 그런나의 꿈은 무너져버렸습니다. 대학교 건축공부를 할때 유럽의 여러건물과 스페인 가우디투어가 저의 꿈이었습니다. 

 


 

  그런오랜꿈이  25년이 지나 결혼후 아들이 군대갈쯤이 되니  이런꿈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나의 건축투어와 아들의 풋볼투어가 만나서 와이프의 허락하에 여행을 가고자 하는 꿈이 현실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어떻게 여행을 가야할지 고민하고있었는데 웹서핑중 우연히 유로풋볼투어 사이트를 발견하고 매우 반가웠습니다 지금까지 해외여행중 팩키지여행의 혐오감이 있었는데 자유여행같이 스페인의 레알마드리드구장투어및 직관, 바르셀로나 경기장투어,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이모든것이 가능하고, 여기에 주변관광까지 모두 가능한 여행이 계획이 가능하다니 너무나 감사한기회가 되었습니다. 

 

 영어가 자유자재가 아니고, 스페인어는 아에 하지못해서 많은 걱정을 하였으나  유로풋볼투어의 스케쥴정리및 책자제공, 자료제공으로 많은 걱정을 덜게 되었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숙소까지, 숙소에서 가고자하는 주변 목적지 까지의 교통방법및 기타 주변관광지 소개까지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가우디투어느 현지가이드분을 예약해 주셨는데. 정말로 자세하고, 친절한 가이드님덕분에 정말로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빨간바지 의 안나가이드님이셨는데. 엔터테이너 가이드라는게 무었인지 진정으로 느끼게 해주셨습니다.  이런투어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중 모든게 일사천리는 아니었죠....  저희가 직접 예약한 레알 마드리드 경기장 투어를  방문해보니 유로풋볼투어에서 안내해주신대로 진행이 되질 않았습니다.  4월22일투어일정이었고, 예약한일정은 24일이었는데.  여행일정조정할때  22일 투어를 24일로 변경요청했는데, 실장님께서 티켓은 24일까지 유효한것이니 상관없다해서  방문했으나., 입구에서 컷당해버렸네요.  24일날 와야한다고해서 급하게 티켓박스에서 요청했으나 해결이안되어 실장님께 연락드렸죠.  결국해결되지않아. 

 

 새로 예약해서 24일 티켓은버리게 되었죠.  허나 스페인은 오후시간이지만  한국시간으로는 새벽시간이었는데. 늦게까지 대응해주시고,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처음 기분이 상했지만. 나머지 여행을정을 망치기 싫어서 좋게 생각하니, 여행후  실장님께서 그부분까지 생각지도않았는데 피해보상까지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아들은 무엇보다도 축구직관이 환상이었던거 같습니다.  여행마지막날까지  한게임만 더 보고싶다고하고, 경기장 한번더 가고싶다고 난리였습니다. 경기장내에서의 그 함성은 평생 기억될거 같습니다.  

저와 아들의 버킷리스트중 하나를 해결하게 해주신 유로풋볼투어에게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연락드리겠습니다.